google-site-verification: google7bc567c9064a2505.html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기본정보 예고편 설경구 주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기본정보 예고편 설경구 주연

영화

by 돈민이 2022. 4. 23. 11:30

본문

반응형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포스터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기본정보

 

개봉 : 2022년 04월 27일

등급 : 15세 관람가

국가 : 한국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1분

 

영화(화차) 이후 일본 원작을 가져와 

국내에서 영화화한 작품으로 기념비적인

성과를 이룬 영화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연출적으로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이

잘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자체가 흥미롭고 학교폭력의 

문제를 사회 전반의 시스템으로 가져가는

놀라운 작품입니다

학교폭력이라는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피해자의 시선이 아닌 가해자의 신선으로

진행이 된다는 독특한 영화입니다

 

감독 출연진

 

 

감독 : 김지훈 감독

주연 : 설경구

출연배우 : 천우희, 문소리, 오달수, 고창석

              강신일, 성유빈 등

 

설경구 오달수 고창석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로 등장하여 

자기 자식들을 지키려는 악마로 변하여

민낯을 보여줄 거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부글부글 끓어오르네요 ㅎㅎ

담임교사 역을 맡은 천우희 또한 너무 기대가

되는대요 천우희에 의해서 학폭의 진실이

밝혀진다고 하는데 어떤 열연을 펼친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줄거리 (다음 줄거리)

 

“누군가 잘못했겠지 
하지만 내 아들은 절대 아니야”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스틸컷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명문 한음 국제중학교 학생 ‘김건우’가 
같은 반 친구 4명의 이름이 적힌 편지를 남긴 채, 
의식불명 상태로 호숫가에서 발견된다. 

병원 이사장의 아들 ‘도윤재’ 
전직 경찰청장의 손자 ‘박규범’ 
한음 국제중학교 교사의 아들 ‘정이든’ 
그리고, 변호사 ‘강호창’(설경구)의 아들 ‘강한결’.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스틸컷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가해자로 지목된 아이들의 부모들은 
자신의 권력과 재력을 이용해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 
하지만, 담임교사 ‘송정욱’(천우희)의 양심선언으로 
건우 엄마(문소리) 또한 아들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된다. 

세상의 이목이 한음 국제중학교로 향하고, 
자신의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가해자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나는데…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스틸컷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자식이 괴물이 되면, 부모는 악마가 된다

 

 

 

학교폭력은 한국 사회에 아직도 있어 나고 있는대요

가해자는 사회에서 유명해지고 성공했더라도 

사회에서 대가를 치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드러나지 않은 학폭과 그 피해자, 피해자의 가족

까지 상처가 너무 크고 오래가기 때문에 이 영화는 

학교폭력 피해자에게는 이 영화가 끔찍한 공포영화 일 것

같아요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행해지기 때문에 은폐되고 

피해자만 곤란을 겪을 일이 흔합니다 우리나라는 

여러 가지 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지만 현실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유용한지는 모르겠어요 

 

향후 5년간 학교 전담 경찰을 5천 명 더 늘린다고는

하는데 경찰만 늘려서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영화를 통해서도 

모든 국민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이 

많이 지고 예방되고 더 이상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영화 관람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